백령의 이상에, 상상을 더하다

부서별 소개

부서별 소개

코로나 TF국
  • sub01_01_01.jpg
  • 부서 소개
    코로나T/F국은 기대 총학생회에서 전반적인 코로나19 상황에 대한 대응 대책 관련 공약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우분들이 코로나19 감염병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고 편리한 학교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 공약 및 사업 소개
    1. 학생식당 가림막 설치사업
    학생식당 가림막 지원을 통해 감염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획한 사업입니다.
    현재, 해당 건물 관리자와의 협의를 통해 교내 전 학생식당 건물에 가림막 설치가 완료된 상황입니다.

    2. 코로나19 현황 sns 스토리 게시
    학우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SNS 스토리를 통해 최신 코로나19 현황과 뉴스를 전달합니다. 학우분들께 현 코로나 상황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게 하고, 미디어 자료를 통한 코로나19 예방 및 차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3. 클린강원 패스포트 확대설치
    교내 전 건물을 조사하여 부출입문 통제 상태와 클린강원 패스포트 설치 유무를 확인했습니다. 확대 설치를 통해 현재 교내 전 건물에 클린강원 패스포트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4. 비대면 모니터링단 운영 사업
    코로나19 팬데믹 속 비대면 수업 체계에 대한 학우 여러분의 건의사항을 해결해드리고자 비대면 모니터링단 운영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면/비대면 수업체계의 한계점과 모니터링단이 소속된 각 계열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파악 및 즉각적인 해결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5. 온라인 소리함 사업
    항시 열려있는 소리함을 통해 학우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SNS 게시물에 카드뉴스 형식으로 게시하는 사업입니다. 학우분들이 학교생활 중 겪었던 불편사항이나 총학생회에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수렴하여 상시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6.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학생위원 소집
    코로나19 대응에 학생들의 의견이 잘 반영되고 있지 않아, 현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비상대책위원회 의원에 학생의원을 소집하는 사업입니다. 현재 학생위원 소집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LINK SITE
정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