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령의 이상에, 상상을 더하다

부서별 소개

부서별 소개

미디어국

  • 6_미디어국.jpg


  • 부서 소개
    미디어국은 일만 사천 백령 학우분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소통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NS, 카카오톡 채널, Youtube 채널 등을 통해 총학생회 사업들과 더불어 학사정보 등의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 공약 및 사업 소개
    1. 총학생회 SNS 관리 및 문의 답변

    총학생회 소통부서로서 공식 SNS를 운영 및 관리합니다. 총학생회 사업과 제휴업체, 학사 일정 등의 공지를 소통창구를 통해 상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강대총학’ 채널을 통해 1:1 문의를 접수하여 학우분들의 불편사항과 건의 사항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2. 월간지 제작
    매달 2023년도의 학사 일정과 총학생회 사업을 담은 월간지를 새로운 컨셉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올해 ‘상상’ 총학생회의 월간지명은 상상력(曆)이며 학우 여러분의 일상에 다채로운 상상을 더하는 총학생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총학생회 홈페이지 관리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해 총학생회 사업을 안내하고 총학생회 회의록과 중앙운영위원회, 확대운영위원회 회의록을 게시하여 학우분들이 학생자치기구 운영 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4. 천지관 게시판 미화
    천지관 내부 게시판을 활용해 총학생회 사업, 공약 이행률, 연간 로드맵, 제휴업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5. 총학생회 유튜브 채널 운영
    학우 여러분들과 보다 친근하고 색다르게 다가가기 위해 ‘상상’ 총학생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업 및 학교생활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로 학우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LINK SITE
정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