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령의 이상에, 상상을 더하다

자유게시판

[강원대학교 재정생활관 폐쇄위기, 살립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춘천여름 날짜 : 작성일21-03-06 22:06 조회 : 2,840회

본문

안녕하세요?



재정생활관이 코로나19로 폐쇄의 위기에 처했습니다. 2021년 6월 17일에 폐쇄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강원대학교에서 가장 맛있고 가성비 높은 식사를 제공하는 재정생활관 식당을 살립시다^^



이 식당은 오랫동안 노하우와 식당에서 일하시는 선생님들의 정성으로 집밥같이 맛있는 식당입니다. 가격도 4200원이어서 저렴하고요..

아마 강원대 외부나 내부에서나 가장 좋은 식당일것입니다.

이렇게 좋은 식당이 코로나19 때문에 재정난으로 폐쇄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재정생활관 식당"은 오래전부터 강원대의 학생식당 맛집이었습니다. 이 식당에서는 음식을 만드는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건강을 생각해서 제철 원료를 쓰시고, 직접 음식을 만드시기 때문에 집밥과 같습니다.



한번 요셔서 드셔보시고, 꼭 유지하라고 학생회에 제안을 해주세요..이 식당이 학생식당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학생회에 의견을 개진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여러가지 문제들도 해결해야할 시급한 문제들도 있습니다만, 학생들이 유일하게 점심때 먹을 수있는 곳이 학생식당이므로 이러한 학생식당이 근본적으로 충실해야 학생들이 건강하게 공부를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다른 식당에서는 튀김, 돈까스 등이 주를 차지하고, 가공식품(햄, 소시지, 외부에서 만든 동그랑땡, 함박스텍)등이 식단의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식당은 정말 오래된 맛집같이 학생들을 위해서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런 곳 하나는 계속 남아야 강원대의 모든 구성원들이 건강을 유지하지 않을까 사료됩니다.



학생들이 재정생활관에 가서 점심을 한번씩 먹는다면, 아마 이러한 위기를 해결되리라 사료되어 여기에 올립니다.



많은 학우들의 참가 부탁드립니다^^



꾸벅^^^^



강대학우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NK SITE
정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