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대로, 강원대로

소식

강원대학교 제54대 '기대' 총학생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기대 날짜 : 작성일21-12-31 19:10 조회 : 547회

본문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강원대학교 제54대 '기대' 총학생회입니다.


"똑딱똑딱" 속절없이 흐르는 초침마다 하나하나의 시원섭섭한 감정이 공존하는 것을 보니 학우 여러분의 신뢰를 기반으로 시작될 수 있었던 '기대' 총학생회의 임기가 이제는 정말 마무리되어가는듯합니다.


시간은 미련이라는 조건을 내재하지 않은 채 속절없이 흐르기에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라는 후회를 남기지 않고자 매 순간마다 최선을 다했습니다. 야속하고 끈질긴 코로나19 팬데믹은 마지막까지도 '기대' 총학생회를 괴롭혔지만, 학우 여러분을 위한다는 우리의 의지를 꺾지는 못했습니다.


학우님! 당신에게 '기대' 총학생회는 어떤 존재였나요? 때로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는 반가운 친구였고, 때로는 아쉬운 소식을 전해주는 못난 친구였을 거라 생각됩니다. '기대' 총학생회 임원 한 명 한 명 모두가 학우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신뢰와 격려에 보답할 수 있는 반가운 친구가 되고자 노력했지만, 때로는 그러한 노력이 빛을 보지 못해 아쉬운 적도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침부터 새벽까지 잠들지 않았던 연보랏빛 총학생회실과 그로부터 발현되어온 희로애락도 이제는 안녕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학우님.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기대' 총학생회의 임기를 만들어 주고, 응원해 주신 학우님. 당신을 위해 헌신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원대학교 제54대 '기대' 총학생회-


총학생회장단 김준겸 김지환

기획국 이현주 정시온 정한별

대외협력국 이윤한 이지안

문화국 이세윤 이규희

미디어국 권지현 최혜린

복지국 김성구 김난현

시설안전국 전현도 김나희 정지민

연대국 김용원 최승영 김지희

재정사무국 정유섭 전현준

정책사무국 문병준 김미서

정책전략국 김명균 서기훈

체육국 이철기 신익환 최중원

코로나T/F국 류형구 이지영

홍보국 권혜인 변민혜


"당신이 기댈 수 있는,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LINK SITE
정지    이전    다음